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 시 현금사은품, 요금제 한번에 비교 확인해야
상태바
LG SK KT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 시 현금사은품, 요금제 한번에 비교 확인해야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8.3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터넷가입 설치 정보를 검색을 통해 알아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작년대비 가입자수가 줄어들어 7월부터는 통신사 이동 혜택이 점점 많아지고 있으며, 인터넷TV(티비) 결합상품 신청 시 작년 대비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이런 점을 노리고 허위/과장된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변경현금지급','인터넷설치 현금 사은품'등의 내용을 강조하며 운영하는곳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관련 사은품 미지급 사기도 많이 늘고 있으니 인터넷신청을 하기 전 검증된 비교 사이트인지 필히 확인절차를 거쳐 신청하는것이 좋다는게 업계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온라인 비교사이트 중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터넷신규가입 사은품 혜택을 준다고 유명한 '인터넷1번가' 관계자는 LG SK KT 인터넷 요금제 절약 노하우, 현금 사은품 지원 관련하여 지급 누락 없이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1번가는 보다 좋은 정보제공을 위해 본사에서 3년이상 근무한 상담사로 배정이 되어있으며, 마진은 최소화 하고 인터넷 변경 설치 시 현금 사은품 비교를 할 수 있도록 관련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는곳이다. 최근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선착순 20명 추가 사은품 지급 등의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LG (유플러스), SK (브로드밴드), KT (올레) 인터넷가입, 혹은 변경 설치 전 요금제를 알아보는것이 가장 우선순위라고 전했다.

인터넷의 경우 100메가(백메가), 500메가(기가슬림), 1000메가(기가) 속도별 요금제로 나뉠 수 있으며, 최근 IPTV가 보편화 됨에 따라 SK KT LG 인터넷 TV 결합상품 가입 시 현금 사은품 등의 정보를 순서대로 알아보는것이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명한 소비자의 길이라고 전했다. 가족들의 사용 용도에 맞는 상품을 선택 후, 제휴 및 IPTV + 가족 결합 상품 정보를 확인하여 요금제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추천 받아 신청하는것이 좋다.

'인터넷1번가' 관계자는 가족 구성원의 통신사를 확인 후, 가장 빈도가 많은 통신사의 LG KT SK 요금제 종류를 확인하여 가장 저렴한 (올레KT SK브로드밴드 LGU플러스) 인터넷 TV 요금제를 추천받아 신청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는것이 좋다고 전했다.

LG SK KT 인터넷 결합상품을 신청하여 요금제 변경을 하는것이 통신비 절약에 좋다고 전했다. 통신사별 (KT인터넷,SK인터넷,LG인터넷) TV결합상품 + 휴대폰 결합을 확인하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통신사 별 할인 상품으로는 KT 인터넷 TV + 휴대폰 결합상품을 알아보면 인터넷 가입 시 결합 가능한 상품명은 뭉치면올레에서 총액결합할인이라는 명칭으로 변경이 되었다. 이 부분을 참고하여 알아보면 KT요금제를 낮출 수 있는 상품이 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가입 시 결합 가능한 상품을 확인해보면 한방에요(YO), 한방에홈(Home)에서 가족무한사랑이라는 상품으로 명칭이 변경 되었으니 LG 요금제 또한 낮추기 위해서는 해당 결합 상품을 확인하는것이 유리하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SK의 경우 SK(SKT) 브로드밴드 가족결합(온가족할인,온가족프리,온가족플랜) 요금제 종류가 있으니  알아보는 소비자는 해당 상품을 확인하는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가장 큰 할인 혜택은 휴대폰 결합이며, 이 말고도 인터넷할인카드, 자동이체 등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은 많다고 한다.

그리고, SK LG KT 인터넷가입 시 약속했던 현금 사은품을 지급하지 않아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이 늘고있다. 이런 상황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지만, 관련 정보가 없어 피해를 입는 경우가 많다.

소비자들은 검색을 통해 통신사(SK LG KT) 별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가입사은품'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설치사은품' '인터넷변경현금지급'등의 멘트를 보고 관심이 생겨 알아보는 경우가 많지만, 이속에 한가지, 꼭 확인해야할 사항이 있다고 한다.

전문가들은 엘지유플러스(LGU+),KT올레,SK브로드밴드(에스케이) 인터넷 가입 설치 신청 시 TV결합상품 꼭 체크하고, 지원받을 수 있는 현금 사은품 많이주는곳 정보를 확인하는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인터넷1번가' 담당자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선택 시 LG SK KT 인터넷가입 사은품 현금 지원 부분에서 지급 누락이 단 1건도 없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과장, 허위 내용을 유포하여 자신들의 영업 이익을 위해 운영하는곳이 많이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관련 피해를 피하기 위해서는 사업자, 브랜드명, 콜센터, 운영기간, 인터넷가입 사은품 현금 지원 부분에서 지급 누락이 없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것이 좋다고 한다.

인터넷가입사은품관련 하여 나온 검색 결과의 모든 내용을 모두 신뢰하면 안된다는 점을 강조했다.

보다 정확한 내용을 제공하여 인터넷가입비교를 할 수 있고, 이후로는 인터넷가입현금비교까지 도와줄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것이 좋다. 인터넷가입사기 업체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규모가 있는 검증된 곳에서 비교를 해보고 선택을 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가입 현금지원'등을 해주는 곳은 수도 없이 많지만 전국1등, 최고 등의 멘트를 이용하는 곳은 피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며, 선택에 앞서 꼭 브랜드명, 사업자, 대표번호 등을 확인하여 신청을 하는 것이 피해를 피할 수 있는 노하우라고 한다. '인터넷가입 현금 사은품 비교''인터넷 티비 신청 현금 많이주는곳''인터넷가입사은품''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등의 멘트를 이용하는 곳은 해당 브랜드의 규모나, 평을 꼭 확인 후 신청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볼 수 있다.

인터넷일번가의 모든 상담사는 본사에서 3년이상 근무한 상담사로 배정이 되어있기 때문에, 할인, 결합 등의 혜택을 보다 전문적으로 안내를 받아볼 수 있으며, 마진은 최소화 하고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을 원칙으로 운영하는 전국 본사 설치팀 지원이 가능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이다. 상담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카카오톡, 콜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인터넷1번가는 '모두1번가'라는 브랜드명으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안마의자 렌탈 가격 비교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