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코엑스 엑스골프쇼’에서 U+골프 선보여...인기선수 독점 중계, 선수 스윙 보기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상태바
LG유플러스, ‘코엑스 엑스골프쇼’에서 U+골프 선보여...인기선수 독점 중계, 선수 스윙 보기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 이보미 기자
  • 승인 2018.08.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U+골프 모바일 및 IPTV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달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엑스 엑스골프쇼’에 참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이달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엑스 엑스골프쇼’에 참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출전선수 스윙보기, ▲지난 홀 다시보기, ▲지난 경기 다시보기 등 U+골프의 핵심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관을 구성했다.

‘인기선수 독점중계’는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가 속한 조의 경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시청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최대 3개 조, 9명의 선수의 경기 화면을 제공하며, 각 조별로 별도의 해설을 진행해 보다 재미있는 경기 시청이 가능하다.

‘출전선수 스윙보기’는 실제 경기 중 선수들의 스윙 자세를 고화질 슬로모션으로 보여준다. 어드레스부터 피니시까지 생생한 스윙 장면을 반복해 볼 수 있어 스윙자세를 배우고 교정하는 데에 활용할 수 있다.

‘지난 홀 다시보기’는 실시간 경기 중 지난 홀 경기 장면을 쉽게 돌려볼 수 있는 기능이다. 최대 6시간까지 돌려볼 수 있으며, 홀인원, 이글 등 다시 보고 싶은 장면이 있거나 잠깐 다른 일을 하느라 중계 장면을 놓쳤을 때 이용하면 편리하다.

‘지난 경기 다시보기’는 지난 대회 하이라이트, 독점중계, 스윙 영상을 언제든지 돌려볼 수 있는 기능이다. 대회별, 선수별 검색도 가능해 원하는 영상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단계별 레슨’ 메뉴에서는 자신의 골프 실력에 맞는 레슨 영상을 골라볼 수 있다.

새롭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상담존도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IPTV에서도 U+골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U+tv 골프’를 최근 출시함에 따라 모바일 고객뿐 아니라 IPTV고객도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중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로 커피를 제공하는 커피라운지를 운영한다. 라운지 내에 200인치 규모의 모니터가 완비돼있어 대형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KLPGA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일등 스포츠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유용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보미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