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피토 세븐 립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패드·오일 클렌징 티슈’ 출시
상태바
더샘, ‘피토 세븐 립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패드·오일 클렌징 티슈’ 출시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8.3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한 장으로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는 ‘피토 세븐 립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패드’와 ‘피토 세븐 오일 클렌징 티슈’를 출시했다.

‘피토 세븐 립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패드’는 유상층과 수상층이 이상적 비율로 혼합된 에센셜리무버액이 부드러운 터치로도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녹여내는 뛰어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굴곡이 있는 엠보 원단을 사용해 피부가 얇고 연약한 입술과 눈가에도 편안하고 세심한 터치가 가능하다.

‘피토 세븐 오일 클렌징 티슈’는 한 장씩 뽑아 쓰는 오일이 함유된 클렌징 티슈 타입으로 간편하게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여주며, AHA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피토 세븐 라인은 프랑스 청정 지역의 7가지 허브 성분과 구아이아줄렌의 블루 포뮬러가 세안 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샘 관계자는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립스틱 등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도 저자극으로 산뜻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라며, “특히 ‘피토 세븐 립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패드’는 휴대용 사이즈로 메이크업 수정 시에도 유용하며 여행, 휴가, 운동 시에 빠르고 간편하게 클렌징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더샘, ‘피토 세븐 립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패드·오일 클렌징 티슈’ 출시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