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토익학원 해커스, ‘토익 RC 만점 공략특강’ 열어…”선착순 무료”
상태바
대구 토익학원 해커스, ‘토익 RC 만점 공략특강’ 열어…”선착순 무료”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8.23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이 필요한 '약대입문자격시험' PEET를 준비하는 학생들, 하반기 채용 시즌을 앞둔 취업 준비생들이 토익 목표점수 달성을 위해 학습에 매진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구 동성로 토익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이 ‘토익 RC 만점 공략특강’을 선착순 무료로 개최했다. 

대구 해커스의 토익 특강은 참석자 만족도 100%를 기록한 바 있는 검증된 강의다. 2018년 1월 30일 진행된 특강에서 78명 중 78명이 특강에 만족한다고 답했으며, 이 중 74명, 즉 94%는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특강이라고 답했을 정도로 추천도도 높다. 이에 검증된 토익 강의로 점수를 올리고자 하는 많은 대학생, PEET 수험생, 취업 준비생이 이번 특강을 주목하고 있다.

‘토익 RC 만점 공략특강’은 8월 29일 대구 해커스 동성로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원킬토익’ RC 지종섭 강사가 연사를 맡았다. 지종섭 강사는 이번 특강에서 토익 RC 만점 비법인 ‘답고정 통시리즈’를 공개하고, 실제 토익시험에서 이를 활용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를 풀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정답을 골라내는 지종섭 강사만의 전략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 토익 점수 상승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RC 지종섭 강사와 LC 임지선 강사가 팀티칭을 진행하는 ‘원킬토익’은 특강 만족도 100%로 검증된 강의력을 바탕으로 많은 수험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따라서, 특강에 참석하고 토익 RC 고득점을 달성하고 싶다면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해당 특강의 경우,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선착순 무료로 특강 신청을 할 수 있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지종섭 강사의 고득점 비법이 담긴 ‘토익 RC 만점 노트’(비매품)가 무료로 제공되며, 참석자는 간단한 설문에 참여만 해도 ‘노랭이 적중 300제’(비매품)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 대구 동성로캠퍼스에서는 현재 9월 수강신청이 진행 중이다. 해커스어학원 대구 동성로캠퍼스는 9월 수강생에게 주중반 수강료 최대 20%, 주말반 수강료 최대 30%를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열었다. 또한, 해커스어학원 수강이력이 없는 첫 수강생이라면 토익 550+반 첫 등록 시 ‘노랭이 기출보카’(비매품)를, 토익 750/850/990+반 첫 등록 시 ‘빨갱이&파랭이&노랭이 적중특집판 5권’(비매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특히 ‘토익 RC 만점 공략특강’을 맡은 지종섭 강사의 ‘원킬토익’ 강좌는 인기가 높으므로, 마감되기 전 빠른 등록은 필수”라고 강조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