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핑크판타지’, 뮤직비디오 제작과 화장품 화보로 데뷔 전 관심 집중
상태바
신인 걸그룹 ‘핑크판타지’, 뮤직비디오 제작과 화장품 화보로 데뷔 전 관심 집중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08.23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생베리 앰플 페이셜 마스크’><사진제공 SB미디어, 촬영 나형선, 모델 라이>

마이돌 엔터테인먼트의 ‘신인걸그룹’ ‘핑크판타지’가 유세윤 뮤직비디오 <내 똥꼬는 힘이 좋아> 속 ‘토끼 소녀’로 팬들의 관심이 커져가는 가운데 데뷔 싱글 ‘이리와’의 뮤직비디오 촬영과 기초케어 화장품 브랜드 ‘메이두라이프(MEIDULIFE)’의 화보 소식을 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매력적인 보이스가 특징인 ‘핑크판타지’의 데뷔곡 ‘이리와’의 뮤직비디오는 ‘슈퍼쥬니어’의 멤버에서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는 ‘신동’이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반복적인 후렴구와 함께 세련된 리듬으로 파워풀한 댄스곡을 선보이는 ‘핑크판타지’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모티브로 만들어진 ‘토끼소녀’ 컨셉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핑크판타지’를 처음 만나는 팬들을 순수한 모습으로 유혹해 팬으로 만들겠다는 의미의 컨셉으로, 기대감과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핑크판타지>

한편 '핑크판타지'의 멤버 ‘라이’ 양이 촬영한 기초 케어 브랜드 ‘메이두라이프’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전 ‘셀로제 수딩 페이셜 마스크팩’의 화보를 선보였던 리더 ‘아이니’ 양과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라이’양은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메이두라이프’의 올인원 케어 마스크팩 ‘진생베리 앰플 페이셜 마스크’의 화보를 촬영하여 공개하였다.

 기초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메이두라이프(MEIDULIFE)’는 저자극 자연원료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인삼 열매’인 ‘진생베리(Ginseng berry)’를 기반으로 한 저작극성 올인원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라이’양이 촬영한  ‘진생베리 앰플 페이셜 마스크’과 함께 ‘진생베리 O2 버블 클렌징폼’, ‘진생베리 하이드레이팅 리치크림’ 등의 ‘진생베리’ 제품과 ‘히말라야핑크소금’으로 만들어진 ‘셀로제 수딩 페이셜 마스크팩’ 등을 선보이고 있다.

뮤직비디오 촬영과 ‘메이두라이프’ 화보 소식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핑크판타지의 데뷔 싱글은 9월 발매 예정이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