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퍼즐 모바일게임 ‘프렌즈타워 for kakao’ 출시
상태바
캐주얼 퍼즐 모바일게임 ‘프렌즈타워 for kakao’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8.17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넵튠의 자회사 마그넷에서 개발한 캐주얼 링크 퍼즐 모바일게임 ‘프렌즈타워 for kakao’를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프렌즈타워 for kakao’는 ‘카카오프렌즈’와 방문 손님의 주문을 퍼즐로 수행하고, 취향에 맞춰 카페, 레스토랑, 아쿠아리움 등으로 ‘나만의 타워’를 쌓아나가는 콘셉트의 미션형 링크 퍼즐(동일한 블록을 최대로 연결해 없애는 방식) 게임이다. 이 게임은 링크 퍼즐만의 짜릿한 손맛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타워를 쌓아나가는 차별화된 요소를 더해 ‘손 뗄 수 없는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한다.

‘프렌즈타워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테이지 클리어’ 및 ‘샵 완성’ 이벤트를 진행해 오는 29일(수)까지 특정 스테이지에 도달하거나 각 챕터의 ‘샵’을 완성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바캉스 용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인게임 보상과 ‘타워 전망대 입장권’, ‘타워버거 기프티콘’ 등 다양한 ‘타워’ 관련 경품을 선물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