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템페스트’,  ‘신의 날개’ 업데이트
상태바
‘뮤 템페스트’,  ‘신의 날개’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8.1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에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16일, ‘뮤 템페스트’의 점검 시간을 갖고 ‘원소 속성’을 부여해 강력해진 ‘4차 날개’와 캐릭터 및 전투 능력치를 높여주는 ‘날개 재련’, ‘날개 스킬’ 기능 추가 등의 내용이 포함된 8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날개’는 ‘뮤 템페스트’의 상징적인 아이템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 전 직업별로 추가된 ‘4차 날개’는 강력한 능력치는 물론 더욱 화려해진 외형을 자랑한다. 제작한 4차 날개에 ‘염마의 룬’, ‘멸망의 룬’, ‘부식의 룬’, ‘벼락의 룬’ 등 원소의 룬을 사용해서 속성을 부여하면 원소 데미지/원소 데미지 감소 효과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날개 강화 콘텐츠인 신규 기능 ‘날개 재련’도 추가됐다. 회원들은 ‘날개의 혼’을 얻어 날개에 숨겨진 7가지 특성(살육, 내구, 활력, 방어, 저항, 명중, 지탱)을 해방할 수 있고, 각 특성에 따라 공격력, 최대 생명, 물리/마법 방어 등 전투에 유용한 능력치를 추가로 얻게 된다.

또한 ‘4차 날개’는 ‘스킬북’을 통해 ‘예리한 칼날’, ‘피의 기운’, ‘신의 가호’, ‘단단한 갑옷’ 등의 숨겨진 스킬을 해방할 수 있다. 날개 스킬은 발동 시 특정 시간 동안 공격력과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등 몬스터 및 보스 사냥을 더욱 수월하게 만들어 준다.

이외에도 ‘무한 도전’ 이벤트 던전이 새로 추가됐다. ‘무한 도전’ 이벤트 던전은 총 10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던전을 진행하면 ‘날개 재련’에 필요한 ‘날개의 혼’, ‘날개 영혼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뮤 템페스트’의 4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업데이트 이후부터 8월 30일까지 ‘접속 이벤트’로 ‘귀속 다이아’ 2000개를 지급한다. 회원들은 평일 저녁 7시에 접속하기만 해도 ‘귀속 다이아’를 200개씩 받을 수 있다.

‘주말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8일부터 9월 2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아이템 쿠폰을 등록하면 ‘현철’, ‘초급 난로석’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준다. ‘다이아 소비 랭킹 이벤트’를 통해서는 최대 ‘11급 2옵션 무기 상자’ 등 고급 아이템도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