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We코노미 사회
여성BJ 전기충격기 '테러' 피해…"방송中 동선·신상정보 공개 위험"
(사진=YTN 방송화면 캡처)

여성 BJ가 전기충격기 공격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15일 광주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14일) 21세 남성 남모 씨가 여성BJ A(24)에게 전기충격기 테러를 가해 상처를 입힌 것으로 드러났다. 남 씨는 평소 좋아하던 A씨에게 호감을 전했다가 거절당한 데 앙심을 품고 A씨의 자택 앞에서 기다리다가 테러를 가했다는 전언이다.

여성BJ 전기충격기 테러 사태에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BJ들의 안전 문제가 새삼 도마에 오른 모양새다. 특히 일부 BJ가 방송 진행 중 자신의 동선을 알리거나 거주지의 단서가 될 수 있는 정보를 은연중에 노출하면서 신상정보가 공개될 수 있다는 우려가 불거지는 모양새다. 여기에 각종 보상을 매개로 한 특정 시청자와의 교류가 자칫 범죄로 발전할 수 있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한편 여성BJ 전기충격기 공격을 감행한 남 씨는 범죄행위 직후 도망쳤다가 흉기로 자해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이후 범행 장소로 돌아오던 중 경찰에 덜미를 잡혀 체포됐다는 전언. 경찰은 A씨에게 스마트워치(위치추적기)를 지급하고 자택 인근을 수찰하며 신변 보호 조치를 진행 중이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이채원 2018-08-16 16:43:31

    여성 비제이분들 조심하셔야겠어요. 비제이분들의 원활한 소통은 좋지만 본인들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신상정보는 새어나가지 않도록 주의하면 좋겠네요. 아무런 사고 없는 방송 이어나가길 빌어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