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베이비 엑스포에서 ‘U+tv 아이들나라 2.0’ 체험존 운영
상태바
LGU+, 베이비 엑스포에서 ‘U+tv 아이들나라 2.0’ 체험존 운영
  • 이보미 기자
  • 승인 2018.08.1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9일까지 킨텍스 미베 베이비엑스포에서 ‘U+tv 아이들나라 2.0' 체험존 운영
- 부모교실, 생생체험학습 등 부모•유아 전용 신규 IPTV 콘텐츠 체험 가능

LG 유플러스가 16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임신과 출산 등 육아 관련 전문 박람회다.

LG유플러스는 예비·초보 부모가 IPTV 유아 서비스 플랫폼인 ‘U+tv 아이들나라 2.0’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U+tv 아이들나라 2.0'은 기존 서비스에 예비·초보 부모를 위한 ▲부모교실,  유아 전용 콘텐츠인 ▲웅진북클럽 TV ▲생생 체험학습 ▲외국어 놀이가 추가된 서비스다.

먼저 '부모교실'은 임신, 출산, 교육 관련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메뉴다. 부모들의 육아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건강관리를 돕는다.

'웅진북클럽 TV'는 웅진북클럽과 제휴해 선보이는 '보고 듣는 도서' 서비스다. 누리과정 영역별 도서 및 예비 초등 필독서를 포함해 웅진북클럽의 인기 전집을 TV로 볼 수 있다.

AR(증강현실) 놀이플랫폼 '생생 체험학습'은 '내가 만든 그림책', '물고기 그리기' 등 다양한 AR 콘텐츠를 담고 있다.

또한 '외국어 놀이' 서비스는 AI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을 학습할 수 있는 체험존이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U+tv 아이들나라 2.0’ 출시를 기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31일까지 LG유플러스 홈서비스 체험사이트에서 서비스 이용후기를 남기는 고객 1000명에겐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중 우수 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5명), 15만원 상당의 물걸레 청소기(5명), 5만원 상당의 소풍 도시락(50명)을 증정한다.

또한 직접 남긴 체험후기 또는 마음에 드는 체험후기를 ‘#유플러스아이들나라’, ‘#아이들나라’, ‘#아이들나라체험후기’ 등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LG 전자 ‘코드제로 A9’(2명), LG 전자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3명)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9월 30일까지 ‘U+tv 아이들나라 2.0’ 디지털 영상을 자신의 SNS 에 공유한 고객 가운데 103명을 추첨해 LG전자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3명), 아이스크림 교환권 (100명)을 지급한다.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자녀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유아 전용 콘텐츠뿐 아니라 태교동화나 임산부 요가 등 부모들을 위한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곳에서 육아 서비스인 'U+tv 아이들나라 2.0'을 체험할 수 있다.

이보미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