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신규 SS등급 영웅 ‘베이가스’ 업데이트
상태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신규 SS등급 영웅 ‘베이가스’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8.1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개발사 KOG)’의 신규 SS등급 마법형 영웅 ‘베이가스’를 업데이트했다.

‘베이가스’는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세계관 속 대표적인 강경파 마족 ‘테르’ 가문의 수장으로, ‘다크 홀’, ‘다크 프랜지’, ‘다크 스피어’, ‘다크 퓨리’ 등 다채로운 마법 기술을 구사한다. 특히, 기술을 사용할수록 기술 발동에 걸리는 시간은 감소시키고 피해 량은 증가시키는 특별한 능력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SS 등급 영웅 소환에 성공할 경우  ‘베이가스’가 100%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베이가스’를 한층 더 강력하게 만들어줄 전용 장비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빙고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달 27일(월)까지 각종 이벤트 미션을 통해 획득한 ‘빙고 코인’을 사용해 나온 숫자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숫자판에서 줄을 완성할 때마다 추가 보상을 받게 되며, 특히 모든 숫자를 맞추면 ‘SS 영웅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 8월 14일(화)과 15일(수)에는 ‘젬’, ‘골드’, ‘프라나’, ‘명예점수’, ‘길드공헌도’, ‘의뢰소주화’ 등 게임 내 재화를 815개 사용해 여러 가지 유용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