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2018 최신판 CFP 지식형 핵심문제집 출간
상태바
해커스, 2018 최신판 CFP 지식형 핵심문제집 출간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8.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4회 CFP 시험일정이 올해 11월로 예정된 가운데, 해커스는 제29회부터 제33회까지 3년 연속 CFP 합격자 수 1위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CFP 지식형 핵심문제집'을  출간했다.

한국 FPSB 협회에서 주관하는 CFP 금융 자격증은 금융권에서 선호하는 국제공인재무설계사 자격증으로써, 금융권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과 금융권 현직자에게 인기가 높은 자격증이다. 

2018 최신판 교재인 CFP 지식형 핵심문제집은 최신 문제 유형과 난이도를 상세하게 분석하여 CFP 문제에 반영했다. 특히, 실제 시험 난이도와 유형을 분석하고 문제에 적용하여, 수험생은 새로운 유형의 문제에도 바로 적응할 수 있다.

또한, 수험생이 중요한 문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CFP 교재의 모든 문제에 별 1개부터 3개까지 중요도를 표기하였다. 이외에도 각 장 별로 출제 문항 수를 표기하여, 수험생은 출제비중이 높은 부분을 골라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지식형/사례형/마무리 학습전략의 3가지 학습 방법으로 구성하여, 수험생이 기초부터 실전까지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단기합격, 안정권합격, 주말위주학습 등 수험생의 공부 유형에 따라 기간별 학습 플랜을 제시하여 수험생은 자신의 목표와 일정에 맞춰서 효과적인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다.

CFP 지식형 핵심문제집은 온라인/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온라인 서점에서는 ‘해커스 금융 브랜드전 서점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서점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외에도 해커스 금융은 CFP 인강 ‘수강료 0원반’과 ‘합격지원반’을 오픈했다. 해커스 금융은 두 과정을 듣는 수강생 모두 합격에 한 발 더 나갈 수 있도록 CFP 전문연구진이 자체 제작한 ▲시크릿 학습플랜(PDF) ▲단일사례 적중문제(PDF) ▲1시간 이론완성노트(PDF) ▲온라인 적중모의고사(PDF)의 합격콘텐츠 4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하여 학습 중 궁금한 사항을 바로 해결해주는 ▲1:1 질문/답변 서비스, 확실한 단기 합격 비법을 알려주는 ▲CFP 상위 합격자 인터뷰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강생이 CFP 시험에 있어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해커스 금융은 국제공인재무설계사(CFP)외에도 한국재무설계사(AFPK), 전산세무회계사, 투자자산운용사 등 다양한 금융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금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