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패스 시설 갖춘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 일부 잔여세대 분양으로 주목
상태바
원패스 시설 갖춘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 일부 잔여세대 분양으로 주목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8.08.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국국산업단지에서 원패스 시설을 갖춘 아파트로 공급된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의 잔여 세대 공급에 수요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영무건설이 대구국가산업단지 서편 A8블록에 선보인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은 첨단미래형 국가산업단지에 걸맞은 원패스 시스템을 갖춰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대구국가산단의 미래가치와 더불어 향후 다양한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대단지 아파트이다.

일부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동, 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인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은 단지 내 가로등, 지하주차장, 세대전체 100% LED 조명사용, 대기전력 자동차단 시스템 등을 갖춰 에너지 절감에 신경을 썼고. 원패스 시스템을 적용해 TAG를 소지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현관문이 열리거나 엘리베이터가 호출되고, 주차장에서 본인 차량의 실시간 위치 정보를 알 수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이 한층 편리하게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은 상품 설계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특히 실소유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67㎡A · B · C 타입, 84㎡ 중소평형 구성과 남향, 남동향 배치를 통해 채광을 극대화 했으며, 펜트리, 드레스룸, 다락 등을 제공해 아이놀이방, 작업실 등 생활 패턴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현재 잔여세대 분양 중인 희소가치가 높은 택지지구 단지 ‘대구국가산단 영무예다음’의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달성군 현풍면 중리 496-2번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