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손푸드(DOOSONFOOD), ‘2018 싱글페어’ 통해 간편식 '두손드림' 마시는 죽 7종 선보여
상태바
두손푸드(DOOSONFOOD), ‘2018 싱글페어’ 통해 간편식 '두손드림' 마시는 죽 7종 선보여
  • MICE팀 홍승범 기자
  • 승인 2018.08.13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지난 8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4일간 삼성동 코엑스홀에서 열린 ‘2018 싱글페어’에 ㈜두손푸드(대표 구성규)가 참가해 자사의 즉석 간편식 ‘두손드림’ 마시는 죽 시리즈를 선보였다.

㈜두손푸드(DOOSONFOOD)는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국내산 아침 대용식 ‘마시는 죽’ 시리즈를 제조하고 있는 죽 전문 브랜드로, 현재 전북 정읍의 제조 공장에서 마시는 죽, 음료, 스무디 등을 생산하고 있다. 품질 좋은 우리 농산물만을 재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인공 색소, 향료, 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초고온 멸균처리(UHT) 기술로 재료의 식감과 영양은 보존하면서 실온에서 12개월간 보관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 선보인 '두손드림' 마시는 죽 시리즈는 블랙푸드로 균형 잡힌 식사 대용이 가능한 검은콩죽,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좋은 단호박죽 외 단팥죽, 아로니아죽, 고구마죽, 오복죽, 토마토죽으로 총 7종이다. 수저와 그릇, 설거지가 필요 없이 간편하게 짜서 마시는 형태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손쉽게 섭취, 보관이 가능하다.

풍부한 영양과 낮은 칼로리로 아침 대용, 다이어트식, 아이들 간식 대용으로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은 ㈜두손푸드(DOOSONFOOD)의 두손드림 마시는 죽 시리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홍승범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