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매거진, 유방암 계몽 캠페인 수익금 전달
상태바
두산매거진, 유방암 계몽 캠페인 수익금 전달
  • 조원영
  • 승인 2013.01.2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용만 두산 그룹 회장이 28일, 서울 중구 두산타워에서 두산매거진이 발행하는 패션 잡지 <더블유 코리아(W Korea)>가 주최한 계몽 캠페인인 제 7회 ‘Love Your W’ 행사에서 얻은 수익금 6180만원을 노동영 한국유방건강재단 이사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두산매거진이 발행하는 패션 잡지 <더블유 코리아(W Korea)>가 유방암 계몽 캠페인인 제7회 'Love Your W' 행사에서 얻은 수익금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28일 전달했다.

이날 오전 노동영 한국유방건강재단 이사장, 박용만 두산그룹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두산타워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더블유 코리아’는 수익금 6180만 원을 전달했다.

<더블유 코리아>는 ‘Love Your W’ 캠페인을 위해 지난해 10월18일 패션계, 뷰티업계, 문화계, 예술계, 연예계 등 인사들을 초청해 디너 행사를 갖고 기금을 마련했다.

지난 6년 간 총 3억여 원의 기금이 조성돼 6300여 명의 여성이 유방암 무료 검진의 혜택을 받았고 34명은 유방암 수술 및 치료를 받았다.

<더블유 코리아>는 유방암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당신의 가슴을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내세운 유방암 계몽 캠페인을 2006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