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메이트, 스타트업 자금조달 방안 모색하는 '스타트업 비긴즈' 세미나 개최
상태바
비긴메이트, 스타트업 자금조달 방안 모색하는 '스타트업 비긴즈' 세미나 개최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8.1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트업의 장기 성장을 위해 자금조달 방안을 모색하는 '스타트업 비긴즈(STARTUP BEGINS) 세미나'가 열린다. 

서울창업허브와 스타트업 팀빌딩 플랫폼 비긴메이트는 오는 8월 18일 토요일, 예비 창업자와 스타트업들을 위해 ‘STARTUP BEGINS(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팀빌딩 · 자금조달 원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창업허브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제이엑스파트너스 투자본부의 김민성 상무, 크라우디의 김광민 파트장, 삼훈비즈랩의 정명훈 대표, 비긴메이트 정윤섭 대표 등 스타트업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전문가들의 알찬 강의로 채워질 예정이다.

비긴메이트 측은 정부지원사업, 크라우드 펀딩, 투자유치 등 자금조달과 관련해 다양한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벤처스퀘어, 아이보스, 비즈파트너, 센서블컴퍼니, 패튼스타트, 코스트인사이트 등 창업자들의 어려움에 깊이 공감하는 후원사들의 후원으로 인해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위베이커, 하비인더박스, 런오프, 이케이네트웍스, 피엠솔루션이 스타트업에 필요한 상품들을 선물해 머리와 두 손 모두 무겁게 돌아갈 수 있는 세미나가 될 예정이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