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1인 미디어 시장 잡는다...영상 콘텐츠 제작용 패키지 상품 출시
상태바
캐논, 1인 미디어 시장 잡는다...영상 콘텐츠 제작용 패키지 상품 출시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8.0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이 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한 '1인 미디어 패키지'와 'EOS 풀프레임 & 로닌-S 패키지'를 선보인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한 카메라와 장비로 구성되어있는 ‘1인 미디어 패키지’와 ‘EOS 풀프레임 & 로닌-S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캐논의 1인 미디어 패키지는 7월 31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되는 특별 패키지다. 최근 1인 미디어나 브이로그 등 영상 콘텐츠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스스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싶은 이들이 각기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어려운 만큼 이를 쉽게 돕고,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고자 캐논에서 직접 특별 패키지를 마련했다. 

조명부터 짐벌, 영상 송출을 위한 컨버터, 모노포드, 마이크 등 영상 촬영뿐만 아니라 실시간 방송도 가능케 하는 다양한 패키지를 마련해 영상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시한다.

패키지의 EOS M50, EOS 80D, EOS 6D Mark Ⅱ, EOS 5D Mark Ⅳ는 움직임이 크거나 빠른 피사체도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라이브 뷰 촬영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Dual Pixel CMOS AF)를 채용된 카메라다. 캐논의 듀얼 픽셀 CMOS AF 기술은 라이브 뷰 영상 촬영 시, 끊김이 없고 부드러운 AF를 실현해 피사체에 정확히 초점이 맞은 또렷한 영상을 담을 수 있어 영상 중심의 촬영환경에서 편리함과 정확함을 더해준다. 1인 미디어 촬영 시 보다 다양한 주제의 앵글을 담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캐논 ‘1인 미디어 패키지’는 ‘베이직 키트(BASIC KIT)부터 ‘어드밴스드 키트(ADVANCED KIT)’, ‘마스터키트(MASTER KIT)’, ‘스페셜 키트(SPECIAL KIT)’의 총 4가지 옵션으로 구성됐다. 해당 옵션은 실내와 실외에 따라 패키지의 구성이 상이하다.

EOS M50을 메인 제품으로 한 ‘베이직 키트(BASIC KIT)’는 EOS M50에 조명, 삼각대, 스탠드 마이크, 캡쳐보드로 구성된 실내 패키지와 EOS M50에 모노포드, 핀 마이크, 컨버터로 구성된 야외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EOS M50 실내 패키지로 구매 시 사은품을 포함해 최대 약 3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논 DSLR ‘EOS 80D’를 대상으로 한 ‘어드밴스드 키트(ADVANCED KIT)’는 투스탠드 조명세트, 삼각대, 스탠드 마이크, 캡쳐보드로 구성된 실내 패키지와 모노포드, 핀 마이크 컨버터로 구성된 야외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EOS 80D 실내 패키지로 구매 시 사은품을 포함해 정가 기준 약 84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더 완벽한 영상 퀄리티를 원하는 프로 유튜버나 크리에이터를 위해 캐논 풀프레임 DSLR 2종(EOS 5D Mark Ⅳ & EOS 6D Mark Ⅱ)을 메인 제품으로 내세운 ‘마스터 키트(MASTER KIT)’는 룩스원라이트3 럭셔리 조명세트와 삼각대, 스탠드 마이크, 캡쳐보드로 구성된 실내 패키지와 짐벌, DM-E1 캐논 마이크, 컨버터로 구성됐으며, EOS 5D Mark Ⅳ 구성으로 구매 시, 정가 기준에서 가격 할인 및 사은품을 포함하면 약 144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프로용 캠코더 라인업인 XC10, VIXIA GX10, EOS C200과 짐벌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SPECIAL KIT)’도 이번 캐논 1인 미디어 패키지 구매 기간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판매 기간 동안 1인 미디어 패키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개인 SNS 계정에 리뷰를 작성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천을 통해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2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인 미디어 패키지’와 함께 캐논은 스포츠나 퍼포먼스 등 움직임이 영상도 흔들림 없이 촬영할 수 있는 특별 한정판 패키지인 ‘EOS 풀프레임 & 로닌-S 패키지’도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는 원핸드로 사용이 가능한 DJI의 로닌-S의 3축 짐벌과 캐논의 듀얼 픽셀 CMOS AF 기술이 적용된 풀프레임 카메라의 구성으로 보다 흔들림이 없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영상을 담을 수 있는 패키지다.

7월 30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되는 ‘EOS 풀프레임 & 로닌-S 패키지’는 ‘EOS 5D Mark Ⅳ’ 또는 ‘EOS 6D Mark Ⅱ’와 DJI의 원핸드 DSLR 짐벌 ‘로닌-S’의 구매 고객에게 패키지 할인에 사은품을 포함해 최대 135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캐논 풀프레임 DSLR과 DJI ‘로닌-S’ 짐벌을 활용한 ‘Moving 영상 촬영의 실사례’에 대한 스페셜 워크샵도 진행되며, 오는 8월 31일까지 EOS 풀프레임 & 로닌-S 패키지 상품 구매한 고객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이판 여행상품권도 증정된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