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선호도 가장 높은 입지로 주목받는 오투그란데 김제 신풍동 8월10일 모델하우스 오픈
상태바
주거선호도 가장 높은 입지로 주목받는 오투그란데 김제 신풍동 8월10일 모델하우스 오픈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8.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 중심입지 분양전부터 실수요자 주목↑

지방 분양시장에서 지역주민과 실수요자에게 관심도가 가장 높은 곳은 각종 인프라가 밀집되어 있는 도시의 중심입지이다. 김제에서 주거선호도가 높고 인프라가 밀집되어 있는 신풍동에 신규 분양 소식이 전해졌다.

㈜제일건설(대표 윤여웅)의 ‘오투그란데 김제 신풍동’ 모델하우스가 8월 10일 오픈 된다.

풍부한 인프라를 하나씩 살펴보면 지역주민과 실수요자의 관심이 높은 이유를 알 수 있다.
광역교통망이 발달해 있어 쾌적한 주변 도시 이동이 가능하다. 김제역, 김제공용버스터미널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고, 호남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교육시설밀집 지역으로 교육인프라가 우수하고 매년 학군인프라가 성장하는 지역이다. 도보 통학거리의 김제동초교, 김제여고, 김제중이 위치하고, 김제 학군 인프라의 성장 잠재력 역시 높다.

도보이동이 가능한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있다. 홈플러스는 차량으로 3분거리, 휘트니스센터, 병원등 도보권 내 위치하고 있어 쾌적하게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관공서가 가까워 행정, 복지 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주민센터, 세무서, 법원, 경찰서, 우체국이 가깝고 각종 행정 관공서가 인접하여 생활권으로 최고의 환경을 자랑한다.

인프라 외에도 상품성도 골고루 갖추고 있다. 전세대 4Bay 판상형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대형보조주방을 선택할 수 있게 되면서 주방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입주민의 생활 편의성 역시 우수하다. 출입 시 별도 조작 없이 입주자 소지 KEY를 활용 블루투스 공동현관 자동 출입문 개폐 및 엘리베이터 자동호출이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 분실 걱정이 없고 부재중 택배수령, 집노출의 걱정이 없는 무인택배함 설치, 화재/가스/방범 등 우리집의 안전과 직결되는 문제의 실시간 문자알림서비스, 눈ㆍ비 걱정 없이 안전한 등하교를 할 수 있는 승하차 공간 맘스스테이션 등 스마트한 설계가 돋보인다.

점차 아열대성 기후로 진입하고 있는 뜨거운 여름철 날씨에 자녀방의 쾌적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자녀방 냉매배관 추가 설치도 선택 가능하다. 

‘오투그란데 김제 신풍동’은 특히 에너지절약 부분에서도 최신 트랜드가 가미되었다. 태양광 모듈시스템이 옥상에 설치되어 공동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하고, 고기밀성 단열창호의 설치는 실내외 온도차를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냉난방 효율을 높여준다. 전세대 및 공용부위 LED 조명 적용으로 소비전력을 줄임으로써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김제 신풍동에 위치하는 제일건설의 신규단지는 조망권도 우수하다. 인접 위치에 고층건물이 거의 없어 탁트인 조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전북 내에서만 지난 30여년간 약 2만5천여세대 주택공급 실적으로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전북 내 1위 건설사의 탄탄한 입지, 우수한 상품성까지 3박자를 골고루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 및 지역주민의 호응과 기대가 크다.

오투그란데 김제 신풍동은 오는 8월10일 모델하우스가 오픈된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김제시 요촌동 594-2번지이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