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폭염을 식히다...케이블TV VOD '쿨(Cool) 이벤트' 실시
상태바
8월의 폭염을 식히다...케이블TV VOD '쿨(Cool) 이벤트' 실시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08.0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케이블TV VOD가 가입자를 대상으로 ‘폭염 식히는 쿨(COOL)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14개사가 공동 출자한 VOD브랜드 ‘케이블TV VOD’를 통해 다양한 VOD 쿠폰 혜택 및 경품을 증정한다.

먼저 애니메이션을 캐릭터 굿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3일까지 <미니언즈>, <슈퍼배드 시리즈>, <보스 베이비> 등 14편의 인기 애니메이션 소장용 VOD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에코백(50개), 드림웍스 페이셜팩(50개)을 증정한다.

여름방학 맞이 TV 애니메이션 정주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8일까지 ‘투니버스 월정액’ 신규 가입자에게과 더불어 신비아파트 요술요요(50명), 고스트볼 블루세트(50명), 명탐정코난 전시회 MD상품패키지(50명), 공룡메카드 시계(50명), 세일러문 쥬얼리(1명)를 추첨 제공한다. 

‘뽀로로’, ‘핑크퐁’ 등 2만여 편의 키즈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키즈무제한 월정액’ 8월 신규 가입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이비타요 멜로디 피아노(10명), 타요 긴급 출동 센터(30명), 플라워링 하트 롤링 색칠북(90명)을 증정한다.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이 다양한 경품의 행운을 누리며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규 가입자 및 구매자에게 GS편의점 상품권, VOD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홈초이스 제공>

안세준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