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인제스피디움 썸머 뮤직 페스티벌’ 성황리에 종료
상태바
‘2018 인제스피디움 썸머 뮤직 페스티벌’ 성황리에 종료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08.07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키위밴드M>

㈜인제스피디움 (대표 윤재연, 김춘수)이 캠핑문화 육성과 지역축제를 합친 ‘2018 인제스피디움 썸머 뮤직 페스티벌’을 지난 8월 5일까지 진행하여 성황리에 종료하였다.

이번 페스티벌은 인제스피디움이 개최하고 ‘그린어스 뮤직쇼’와 ‘영스타TV’를 운영하고 있는 (주)이플커뮤니케이션의 기획으로 진행되었으며, 캠핑과 음악, 스피드가 어우러진 페스티벌로 진행되었다.

<가수 김유나>

캠핑과 음악이 함께한 ‘2018 인제스피디움 썸머 뮤직 페스티벌’은 스피드와 음악을 좋아하는 이들이 캠핑과 더불어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인제스피디움 경기장 인근을 개방하여 화장실과 캠핑카 전용 부지로 운영하여 진행되었으며, 야외수영장과 ATV 체험장 등 다채로운 행사로 피서객과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역축제로 자리매김 하였다.

<가수 - AG 성은 미니스트리 >

인제스피디움은 뮤직페스티벌 기간 중 참가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화려한 LED 등으로 새 단장한 지하통로에서 조명축제와 통로명칭 공모전을 진행하였다. 호텔과 콘도에서 서킷 특설무대로 이동하는 지하통로는 사랑을 이어주는 새로운 명소로 조명축제가 펼쳐진 지하통로를 둘러보고 현장에서 어울리는 통로명칭을 적어 응모를 받았으며 홈페이지에 개재할 예정이다.

<가수 - 비바(VIVA)>

뮤직 페스티벌을 기획한 ‘그린어스 뮤직쇼’는 다양한 연련층이 함께하는 축제인 만큼 국내 유명 가수들이 참여하는 무대를 마련하였다. 개그우먼 '강남영'의 진행으로 ‘여행스케치’, ‘박상철’, ‘샤크라/보나’, ‘AG성은 미니스트리’, ‘키위밴드M’, ‘조하성’, ‘김유나’, ‘비바’, ‘에이지엠’ 등이 참여하여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를 선보였다.

<가수 - 에이지엠>

인제 지역의 새로운 문화로 자리매김한 ‘2018 인제스피디움 썸머 뮤직 페스티벌’ 과 ‘그린어스 뮤직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그린어스 뮤직쇼’ 페이지와 에브리원 채널 ‘영스타 T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가수 - 조하성>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