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 신작게임 '히어로칸타레', '에이크라운 팀' 코스프레로 '2018 서울 코믹콘' 통해 선보여
상태바
'엔젤게임즈' 신작게임 '히어로칸타레', '에이크라운 팀' 코스프레로 '2018 서울 코믹콘' 통해 선보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08.0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모바일 게임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 개발사 엔젤게임즈가 ‘코믹콘 서울 2018’ 에서 자사의 새로운 게임 2D 액션 RPG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을 최초 공개했다.

 '히어로칸타레' 는 현재 인기 네이버 웹툰인 '갓 오브 하이스쿨'과 '열렙전사'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기존 웹툰 기반 게임들과 달리 기존 캐릭터 특성은 반영하되,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였다.

<에이크라운 - 너울>

이번 전시에서는 코스플레이 전문팀 ‘에이크라운’의 너울, 하림, 지율 등 코스플레이어들이 신규 캐릭터 코스로 엔젤게임즈 부스의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하였으며 페이스북 좋아요 인증과 돌림판 이벤트, 원작 만화가 박용제 작가의 팬싸인회 등 다양한 오픈라인 행사로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에이크라운 - 하림>

<에이크라운 - 지율>

‘히어로 칸타레’ 등 엔젤게임즈의 다양한 신작 게임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