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We코노미 상생 & 전시
엑스카즈믹㈜, ‘2018 서울 오토 살롱’ 통해 안전사고 예방용 카메라 ‘엑스뷰(X-View)’ 선보여

<사진제공-SB미디어>

엑스카즈믹㈜(대표 유영섭)이 지난 7월 19일(목)부터 22일(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8 서울 오토 살롱’에 참가해 안전사고 예방용 사각지대 카메라 ‘엑스뷰(X-View)’를 선보였다.

엑스카즈믹㈜(EXCOSMIC)은 모두에게 편리한 경험과 삶의 쾌적함을 제공하는 IT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고자 하는 기업이며,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도록 새롭고 견고한 시스템 구성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다.

엑스카즈믹㈜(EXCOSMIC)의 안전사고 예방용 사각지대 카메라 엑스뷰(X-View)는 사이드 미러로 확인 가능한 범위보다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하여 사각지대를 줄여 사고를 예방 할 수 있게 설계된 카메라로 탑트럭, 어린이집, 유치원 차량 등 크기가 커 사각지대가 많은 차량에 적합하다. 또한 중대형 차량의 전·후방은 물론 차량 내부에 설치하여 남은 인원 유무를 파악할 수 있어 내부 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인 엑스카즈믹㈜의 제품은 엑스샵, 옥션, 인터파크, 지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더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ICE팀 홍승범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ICE팀 홍승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