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자녀와 함께 하는 봉사활동
상태바
한화그룹, 자녀와 함께 하는 봉사활동
  • 김경호
  • 승인 2013.01.1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그룹(회장 김승연) 임직원들이 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함께 독거 어르신들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화그룹 임직원과 자녀들이 세종종합사회복지관을 이용하는 독거 어르신들과 레크리에이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화그룹 임직원과 임직원 자녀를 포함한 30가족은 17일 오전 세종시에 위치한 세종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이 사회복지관을 이용하는 독거 어르신들께 밑반찬과 선물을 전달하며 안마를 해드리고, 레크리에이션을 함께 하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점심시간에는 한화그룹 임직원 가족들이 어르신들과 함께 점심식사도 같이 하며 따뜻한 대화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방학을 맞이한 자녀를 둔 한화그룹 임직원들이 아이들과 함께 추운 겨울에 소외되기 쉬운 독거 어르신과 시간을 같이 하면서, 자녀들에게 이웃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갖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지민(부강초등학교 1학년)양은 “안마도 해드리고 게임도 같이 하면서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보람있었다”며 “아빠가 회사에서 일만 하시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이웃과 함께 하는 의미있는 활동도 한다는 것을 알게 돼 아빠뿐만 아니라 아빠의 회사를 다시 한번 존경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