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S POWER(씨앤에스파워), ‘스마트 디바이스 쇼’ 통해 차량용 모션 센서 거치대 선보여
상태바
CNS POWER(씨앤에스파워), ‘스마트 디바이스 쇼’ 통해 차량용 모션 센서 거치대 선보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07.29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CNS POWER(대표 조용각)가 지난 7월 16일(월) 성황리에 종료된 ‘스마트 디바이스 쇼’에 참가하여 차량용 모션 센서 거치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CNS POWER(씨앤에스파워)는 휴대폰 액세서리와 컴퓨터기기 및 소프트웨어 유통을 하는 기업이며, 구체적인 생각과 신속한 행동을 통해 좋은 결과를 내고 끊임없는 도전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유통 기업의 표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회사이다. 유통 중인 제품은 휴대폰 액세서리 회사 아이러브, 엘레콤, 폭스콘의 이어폰과 충전기, 건전지 회사 에너자이저의 보조배터리이다.

CNS POWER(씨앤에스파워)는 보조배터리와 블루투스 이어폰, 차량용 모션 센서 거치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보조배터리는 건전지 회사 에너자이저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4000mAh와 8000mAh이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마그네틱 탈부착을 통해 전원을 껐다 켰다 할 수 있으며, 운동을 할 때 선의 걸림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작동범위는 최대 10m까지이다. 차량용 모션 센서 거치대는 물체의 동작을 인식하여 작동하는 자동 슬라이드 개폐방식이며, 무선 충전패드 본체,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흡착식 거치대, C타입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iPhone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인 CNS POWER(씨앤에스파워)의 제품은 GS SHOP,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옥션, 지마켓, 10X10, 11번가 등의 온라인과 홈플러스, CU, GS25, 알파문고 등 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의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