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AI & 5G VR AR & 게임
'포트나이트',  '포린이 놀이터' 업그레이드 모드 오픈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7.26 10:35
  • 댓글 0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기간 한정 모드 '포린이 놀이터'를 업그레이드해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포린이 놀이터’는 배틀로얄 장르 게임 초보 유저들이 친구들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기면서 게임플레이를 배우고, 기존 '포트나이트' 유저들도 창의적인 전략과 전술을 마음껏 연습할 수 있도록 배려한 기간 한정 모드다.

업그레이드된 '포린이 놀이터' 모드에는 기존에 없던 팀 선택 옵션이 추가됐다. 플레이어들이 게임 내에서 팀을 변경할 수 있어 친구들끼리 팀을 바꿔가며 같은 편일 때는 협력 플레이를, 서로 다른 편일 때는 치열한 전투를 연습할 수 있다.

또한 시즌 5의 테마에 맞춰 등장한 4인승 탈것 아이템 '산악 카트'가 추가돼 '포트나이트' 맵을 빠르고 편하게 돌아다니면서 지형을 익히거나, 탈것을 활용해 신속하게 이동하며 펼치는 팀플레이를 연습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빠른 게임 진행을 위해 게임 중 사망 후 부활하는 시간이 10초에서 3초로 줄어들고, 글라이더가 펼쳐지는 높이를 낮춰서 더 빨리 지상에 착지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포린이 놀이터’ 모드 오픈과 함께 유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린이 놀이터’에서 액션 빌딩을 활용해 '포트나이트' 글로벌 출시 1주년을 축하하는 창의적인 구조물을 만든 후, 인증샷을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V-Bucks를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게임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