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여름방학 맞이 VOD쿠폰-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상태바
케이블TV VOD, 여름방학 맞이 VOD쿠폰-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7.1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블TV VOD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VOD 쿠폰을 증정하거나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초이스는 19일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여름방학 맞이 인기작 VOD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14개사가 공동 출자한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를 통해 다양한 VOD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7월 흥행작 VOD 이벤트가 쏟아진다. 오는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5천 원 상당의 VOD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영화 <탐정: 리턴즈>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겐 VOD 5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홈초이스가 케이블TV VOD를 통해 여름방학 맞이 인기장 VOD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초이스 제공>

영화, 드라마 신작들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영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오는 25일 개봉하는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의 예매권을 제공한다.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과 <식샤를 합시다3> 등 다양한 신작들을 즐길 수 있는 CJ ENM 월정액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도 6500원 상당의 VOD 쿠폰이 지급된다.

이 외에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극장 동시 상영 중인 애니메이션 <빅샤크: 매직체인지>를 오는 30일까지 구매 시 VOD 5천 원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또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파워레인저의 새로운 시리즈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를 비롯해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를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캐릭터 뮤지컬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의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관람권은 1인 2매이며 티켓 수령 시점부터 공연이 끝나는 9월 2일 전까지 요일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이 가족들과 함께 콘텐츠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케이블TV VOD는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시즌 별 다양한 VOD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지난 4월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밝혔다. 현재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수행하고 있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