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로윈㈜, ‘서울 HMR 쿠킹&푸드 페어’ 통해 유기농 쌀 제품 ‘K반’ 등 선보여
상태바
풀로윈㈜, ‘서울 HMR 쿠킹&푸드 페어’ 통해 유기농 쌀 제품 ‘K반’ 등 선보여
  • MICE팀 조원범 기자
  • 승인 2018.07.15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 친환경 브랜드인 농업회사법인 풀로윈(대표 양승기)이 지난 7월 4일(수)부터 6일(금)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서울 HMR 쿠킹&푸드 페어’에 참가하여 유기농 쌀로 만든 가공식품을 선보였다.

농업회사법인 풀로윈㈜은 농림축산식품부의 관리하에 무농약, 유기농산물 인증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첨단 IT 장비를 구축해 농산물이력추적, 안전관리 첨단 ICT적용 등 통신업체와 협력하여 국내외 확산예정이다. 유화제등 첨가제 가공에서 첨단 BT 제조공정으로 높은 품질기준을 구축하여 6차 산업 사업자로 인정 받았다.

농업회사법인 풀로윈㈜은 2007년 친환경 콩나물을 생산하는 ‘웰팜넷’으로 시작하여 2012년 ‘농업회사법인 풀로윈㈜’을 설립하였으며, 양평에서 자란 유기농 쌀을 직접 재배하는 친환경 유기농 가공식품 제조 전문업체이다. 유기농 쌀로 지은 K반과 백미죽, 컵밥, 순수 유기농 레시피를 생산하고 있으며, 쌀가루와 콩나물, 유기농 이유식 레시피, 표고버섯가루 등도 선보이고 있다.

농업회사법인 풀로윈㈜의 죽은 백미죽을 비롯해 단호박, 인삼, 흑임자, 아로니아, 새우, 야채 등 다양하게 있으며, 기다릴 필요 없이 물을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즉석 조리식품이다. K반과 컵밥은 유기농 쌀을 사용하였으며, 쌀 표면에 균열이 가지 않게 물 강도를 조절하여 빠르게 씻고 고온 고압으로 지은 즉석밥이다. 순수 유기농 레시피는 과채가공품으로 볶음밥, 국, 이유식, 계란찜 등에 첨가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유기농 쌀 가공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풀로윈㈜의 제품들은 자사홈페이지, 위메프, 쿠팡, 양평로컬푸드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조원범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