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AI & 5G VR AR & 게임
에픽게임즈코리아,  '포트나이트' 시즌 5 오픈(시즌5 트레일러영상공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7.13 10:20
  • 댓글 0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새로운 테마와 콘텐츠를 담은 시즌 5와 업그레이드된 혜택의 배틀패스 시즌 5가 시작됐다고 13일 밝혔다.

시즌 5의 테마에 맞춰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되고 맵이 업데이트됐다. 눈에 띄는 주요 변화로 거대한 균열을 통해 현실 세계에서 '포트나이트' 세계로 넘어온 '산악 카트'가 추가됐다. '산악 카트'는 게임 내 최초의 탈것 아이템으로 등장했던 '쇼핑 카트'에 이어 최대 4인까지 탑승할 수 있는 신규 이동 수단이다. 산악 카트는 드리프트를 하면 가속도가 생겨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운전자의 운전 능력에 따라 한층 빠른 템포의 게임 전개가 가능해졌다. 또한 운전자 1인 이외의 탑승자들은 무기로 적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없던 팀플레이 전략을 펼칠 수 있다.

현실 세계와 포트나이트 세계가 거대한 균열로 뒤엉키면서, 현실 세계에 있던 사막이 포트나이트의 맵에 등장했다. 기존 맵의 동남쪽에 위치한 울창한 숲이었던 ‘모이스티 마이어’ 지역이 통째로 사막 지역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새 시즌과 함께 한층 다양해진 혜택의 ‘배틀패스’ 시즌 5도 공개됐다. 이번 배틀패스 시즌 5 에서는 캐릭터 스킨, 글라이더 스킨, 곡괭이 스킨, 이모트 등 100가지 이상의 한정판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시즌 5에는 이전 시즌에 존재하지 않던 골프공, 농구공 등 장난감 아이템이 추가됐다. 장난감 아이템을 소지하고 있으면 이번 시즌부터 '포트나이트' 게임 내에 새롭게 추가된 골프, 농구 등 스포츠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매 시즌 새로운 테마를 공개하며 한층 다양해진 콘텐츠를 유저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시즌 5의 시작을 알린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세상의 경계가 무너지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대형 로켓이 하늘로 발사돼 생긴 거대한 균열로 '포트나이트' 세계와 현실 세계의 경계가 무너지면서 벌어지는 새로운 전투를 예고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게임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