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단, 자투리 시간 이용한 자택알바 지원
상태바
마케팅사단, 자투리 시간 이용한 자택알바 지원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7.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계자료에 의하면 경기불황, 물가상승, 임금인상 등 사회적인 이슈로 인하여 지난해 자택알바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결과가 나타났다. 높은 물가와 적은 월급으로 살림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집에서 알바를 시작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환경 속에서 최근엔 인터넷만 된다면 나이, 경력, 지역에 상관없이 할 수 있는 재택알바로 온라인마케팅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집에 인터넷이 연결된 PC한대만 있어도 하루에 보통 1~2시간씩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일을 할 수 있고, 내가 투자한 시간만큼 수익을 벌어 갈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어려움 없이 업무를 할 수 있다.

하지만 섣불리 자신을 믿고 독단적으로 자택알바를 도전했다가 실패를 겪는 많은 이들이 늘어나면서, 안정적인 마케팅 전문 교육기관이 대안으로 알려지고 있다.

그 중 마케팅 전문 교육기관 ‘마케팅사단’은 탄탄한 전략으로 마케팅 경쟁력을 갖추어 예비 마케터들에게 어필하고 있으며, 온라인마케터 전문양성 교육과정 및 1:1 맞춤 컨설팅 그리고 10년간의 온라인마케팅 노하우를 담은 CPA마케팅 전문 사이트 ‘디비모아’를 통해 다양한 수익아이템을 제공하면서 고품질 전략으로 다가가고 있다.

이외에도 경기도 교육청 평생교육시설로 정식 인가된 온라인마케팅 교육전문기관인 마케팅사단은 최근 트랜드에 맞는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채널들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많은 수강생과 회원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두터운 신뢰감을 쌓아가고 있다.

마케팅사단 관계자는 “교육이 끝난 후에도 수강생들은 전문가에게 다양한 혜택을 평생 동안 제공받으며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며 “자택알바를 하며 살림의 여유를 되찾고 있는 직장인 A씨는 적은 월급 때문에 어려웠는데 지금은 제2의 인생을 산다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자택알바 관련 교육 및 수익활동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마케팅사단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