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플린게임, MMOSLG '삼국지K : 킹메이커'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실시
상태바
채플린게임, MMOSLG '삼국지K : 킹메이커'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7.1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플린게임이 삼국지 SLG 장르 모바일게임 '삼국지K : KING MAKER (이하 삼국지K)’를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삼국지K'의 가장 큰 특징은 “4방향 실시간 전투 난입 시스템” 으로, 단일 전투로 끝나는 타 SLG 게임과는 달리, 삼국지K에서는 실시간으로 전투를 펼치며 유저의 전략과 병력 배치에 따라 전세가 기울어질 수 있다. 이러한 실시간 전투를 위해 유저들은 국가 간의 동맹, 길드 간의 전략 수립을 통해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고, 이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시즌제” 이다. 삼국지K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시즌제” 를 도입했다. 즉, 일정 기간을 두고, 한 서버 내에서 치열한 점령전을 펼친 후, 한 국가가 무력 통일을 이루거나, 제한 기간 내 아무도 통일을 시키지 못했을 시, “난세윤회대기” 상태로 돌입한다.  이 상태에 돌입한 서버는 영지와 병력들이 초기화가 되며 장수, 아이템, 계정 레벨 등 유저의 속성은 그대로 남긴 채, 다시 전쟁을 시작하게 된다.

정식 서비스는 7월 말에 출시 에정으로 알려져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