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크로드 어웨이크’,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상태바
웹젠 ‘아크로드 어웨이크’,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7.1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11일, 모바일 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부부 축복/부부 대항전’, ‘성직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 ‘결혼’은 회원들이 부부의 연을 맺는 협동 시스템이다. 회원들은 결혼 콘텐츠를 통해 ‘칭호’, ‘애정의 보석’ 등을 얻을 수 있으며, 결혼한 회원끼리 대결을 펼치는 ‘부부 대항전’에도 참가할 수 있다.

웹젠은 전투력 증가에 큰 도움을 주는 ‘성직’ 시스템과 스킬/능력치 수치를 추가 제공하는 ‘염력’ 시스템도 도입했다. 회원들은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 할 수 있게 돼 게임 본연의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명성 및 탈것 장비’의 분해/승급 시스템을 더욱 개편했다. 웹젠은 해당 장비를 분해하면 장비 승급에 사용되는 ‘조각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제공하고, 조각 아이템과 게임 재화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100% 장비 승급을 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췄다.

한편 게임 내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을 개선하고 ‘정예 몬스터 찾기 기능’과 ‘전설 명성 자동 분해 기능’을 추가하는 등 회원들의 편의를 위한 내용도 적용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