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게임즈, 모바일게임 ‘킹덤M’ 정식 서비스
상태바
노블게임즈, 모바일게임 ‘킹덤M’ 정식 서비스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7.1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게임즈가 신작 ‘킹덤M'을 10일 오전11시부터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오픈된다고 밝혔다.

‘킹덤M’은 무림을 배경으로 다양한 스킬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악인들을 물리치며 거대한 전쟁에 참여하게 되는 MMORPG로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자랑한다.

‘킹덤M’의 핵심 시스템인 ‘신기시스템’은 게임 내 던전 및 이벤트 등을 통해 활성화시켜 육성하며 보스들의 특성에 맞게 스킬을 교체해 사용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시스템이며 장비의 속성이 좋을 경우, 기존에 착용한 장비에 이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꾸준한 보스파밍으로 게임에 몰입 할 수 있도록 구성헀다.

유저가 직접 방파를 생성해 키우고 다른 문파와 방대한 영지를 놓고 벌이는 거대전투 시스템인 ‘방파영지’, 캐릭터간의 ‘결혼’, ‘파티던전’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이 풍부해 유저간의 친목도모는 물론 대규모 전투의 짜릿함을 맛볼 수 있게 했다. 이 외에도 혼갑시스템 등 성장에 따라 다른 유저와 차별화를 둘 수 있는 점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 내 활동만으로 대부분의 아이템을 획득하고 꾸준한 성장이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만해도 대량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점 또한 큰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노블게임즈는 이번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공식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주간업적 클리어, 레벨달성, 방파인증 등 다양한 인증이벤트는 물론이고 SNS이벤트 등 홍보모델 한화 치어리더 조연주의 싸인경품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