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중문화 대중문화
나이 37·25세, 홍수현♥마이크로닷…식욕처럼 강렬한 '네버엔딩' 끌림
(사진=홍수현 인스타그램)

12살의 나이 차를 초월한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의 열애 소식이 당사자의 입을 통해 전해졌다.

오늘(10일) 서울 양천구 목동 KT정보전산센터에서 SBS플러스 '맛있는 이야기 음담패썰' 현장공개 행사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최근 12살의 나이 터울이 나는 홍수현과 열애 사실이 공개된 마이크로닷이 참석해 연인과의 관계를 살며시 언급했다.

이날 마이크로닷은 "(홍수현과의)열애 사실은 인정한 뒤 매우 행복한 사랑을 하고 있다"면서 "사람들이 음식을 사랑하는 것처럼 나는 홍수현과 끝없는 사랑을 나눌 것"이라고 속내를 밝혔다. 각각 37세와 25세로 띠동갑인 두 사람에게 나이 차이는 아무런 장애가 되지 않는 모양새다.

마이크로닷에게 쏟아지는 홍수현 관련 질문에 함께 출연하는 동료 김주현은 기지를 발휘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 분께 한 마디 해달라"는 기자의 요청에 김준현이 "어머니를 말한 것"이라고 재치있게 받아친 것. 이에 마이크로닷은 "토요일 밤 본방사수 해달라"고 모친을 향한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은 이달 1일 열애 사실을 밝히고 공개 연애에 들어간 뒤 12세의 나이 차로 세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두 사람은 채널A '도시어부'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진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