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We코노미 상생 & 전시
㈜다윈, ‘2018스마트테크코리아’ 라면조리기 ‘라조’로 참가

<사진제공-SB미디어>

㈜다윈(대표 이상철)이 지난 6월 27일(수)부터 29일(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8 스마트테크코리아’에 참가하여 간편한 즉석 라면조리기 ‘라조’를 선보였다.

‘라조’를 선보이고 있는 ㈜다윈은 라면조리기와 라면용기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현재 편의점 등 약 1800여 점포에 기기를 공급하고 있다. 일부 예능 프로그램에 제품이 노출되며 최근에는 말레이시아, 대만 등 동남아 쪽 해외 판매를 모색하고 있는 기업이다.

㈜다윈의 라면조리기는 직수형과 모터형으로 직수형은 수도 정수기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기기이며, 모터형은 수도 연결이 제한된 곳에서 정수통에 연결하여 물을 끌어올려 사용하는 기기다. 기기 안에 기본적으로 1L를 채울 공간이 있으며, 인덕션의 체크포인트는 원형으로 되어있어 가운데에 맞추기 편하게 나왔다. 또한, 기존의 제품과 차별화된 점은 무게 센서가 없는 것이며, 조리버튼이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어 누구나 사용하기 편하게 만들어졌고, 물 추가, 물 양 조절, 시간조절 등 옵션기능버튼이 있어 기호에 따라 원하는 라면, 떡볶이, 국 등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기기는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편의점, PC방, 만화방, 수영장, 학교 매점, 집 등에 설치가 가능하다. 용기에 라면과 스프를 올려두고 물 양과 시간 설정을 하면 되고, 올려둔 걸 잊어도 설정시간이 지나면 꺼져 가스레인지보다 화재위험이 적어 집에서도 렌탈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큰 메리트가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인 ㈜다윈의 라면조리기 ‘라조’와 라면용기는 11번가, 지마켓, 옥션, 네이버 스토어팜 등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조원범 기자  new-mice@naver.com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ICE팀 조원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