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리탭 뷰티 콜라보’ 기획전 진행...페북 이벤트 개최
상태바
여름맞이 ‘리탭 뷰티 콜라보’ 기획전 진행...페북 이벤트 개최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7.0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니스(wellness)를 지향하는 회원제 맞춤형 버티컬 커머스 브랜드 '리탭(Retteb)'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최대 8월까지 '리탭 뷰티 콜라보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직 리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여름철 피부에 적이 되는 자외선과 땀, 피지 등을 가뿐하게 이겨낼 수 있는 '영시', '블랑드', '코스메리트' 등의 최강 조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여름맞이 ‘리탭 뷰티 콜라보’ 기획전 진행...페북 이벤트 개최

1차 기획전인 '쿨힐링 패키지'전은 3일부터 열흘 간의 일정으로 시작됐다. 여름철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지친 피부를 시원하게 힐링시켜 줄 세트상품이다. '쿨힐링 패키지'의 구성상품으로는 영시 ‘더 브라운앰플’과 ‘여리여리스틱(라일락컬러)’, 블랑드 ‘스킨파이버젤리 튜브형 100g’, 코스메리트 ‘지오머드 모이스처 토너’와 ‘지오머드 모이스처 마스크시트’ 등 더위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줄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리탭은 이번 '쿨힐링 패키지'로 구성된 1차 기획전을 시작으로 12일에는 태양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된 2차 패키지를, 23일부터는 피부 온도를 낮춰줄 패키지를 3차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리탭은 회원들을 위해 리탭 내 브랜드인 영시, 블랑드, 진마유에 대한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극한 피부 보호력을 자랑하는 브랜드인 블랑드의 경우 이달 12일까지 '피부보호를 위해 어디까지 해봤니?'란 테마로 댓글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18일까지는 '진짜 vs 가짜: 진짜 마유크림을 찾아라!'란 테마로 열리는 진마유 이벤트가 진 행되는데 진짜 마유 크림을 맞춘 10명을 선정하여 100% 마유만을 사용한 진마유크림을 증정한다. 9일부터 23일까지는 '영시와 함께 상식 없는 것들을 고발하자!'란 테마로 야근 시키는 상사, 지하철 쩍벌남, 갑의 횡포 등 주변에서 찾아볼 수 있는 상식 없는 경우를 작성한 댓글을 선정해 영시의 '더 브라운앰플'을 증정한다.

영시는 안심할 수 있는 소재를 원료로 사용하면서도 '착한 가격'을 앞세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상식 있는 화장품'이란 별명을 얻고 있는 브랜드다.

이종화 기자  macgufin@empas.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