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코리아, 제16회 수입상품전시회에서 토탈 호텔용품들로 관련 종사자들 큰 관심 받아
상태바
필코리아, 제16회 수입상품전시회에서 토탈 호텔용품들로 관련 종사자들 큰 관심 받아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07.1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모델 정윤지>

호텔오픈 전문기업 ㈜필코리아(대표 이황호)가 지난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COEX에서 개초된 ‘제16회 수입상품전시회’에 참가해 호텔 산업 종사자 및 바이어들에게 다양한 수입제품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필코리아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신제품을 호텔별로 품목을 콘셉트화하여 공급하는 토탈 유통기업이다. 창립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다수의 호텔들과 MOU를 체결해 세계 각국의 수입상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제16회 수입상품전시회에서는 주로 비누, 샴푸, 린스, 면도기, 칫솔, 치약, 로션 등의 어메니티(호텔 내 비품) 수입제품들을 적극 소개했다.

필코리아가 유통하는 어메니티는 ‘그린앤스프링’, ‘제네바길드’, ‘허브올로지’, ‘온새미로’ 등으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 욕실용품을 세트로 구성해 판매한다. ‘톡스덤’의 마스크팩과 어메니티들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도 어메니티 제품군으로 분류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객실과 욕실에 필요한 물픔들은 물론, 호텔 내 입점한 레스토랑&카페 운영에도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과 베이커리 제품 및 수입생수도 함께 제공한다.

필코리아에서 취급하는 호텔 용품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호텔 산업 관계자의 경우, 다양한 호텔 용품 구매를 원할 시 유선전화를 통해 견적 문의도 가능하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