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맨시티 우승 기념' 광고 캠페인...역동적 기업 이미지 제고
상태바
넥센타이어, '맨시티 우승 기념' 광고 캠페인...역동적 기업 이미지 제고
  • 정지원 기자
  • 승인 2018.07.0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 제공>

넥센타이어는 “파트너사인 맨체스터 시티 FC의 2017/18 시즌 영국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기념하고 기업 이미지 강화를 위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리는 넥센이다’를 테마로 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공식 후원사인 넥센타이어와 맨시티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강조, 승리를 향해 함께 노력하는 팀워크의 모습을 담아냈으며 TV, 라디오, 맨시티의 이미지를 입힌 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이사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넥센타이어와 맨시티 간의 성공적인 협력 관계와 역동적인 기업 이미지도 널리 알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 EPL의 명문 축구 구단인 맨시티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 2017년에는 EPL 최초로 유니폼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의 ‘슬리브 브랜딩’을 진행하며 후원을 확대했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맨시티 파트너십을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 세계 시장에서 꾸준히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정지원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