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휴가철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와 특별 할인 캠페인
상태바
FCA코리아, 휴가철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와 특별 할인 캠페인
  • 정지원 기자
  • 승인 2018.07.0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A 코리아 제공>

FCA 코리아가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 대상으로 7월 한달 동안 전국 FCA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FCA 코리아는 이번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철 및 휴가철을 대비하여 차량 점검 및 성능 유지를 통해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돕고 경제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2일 밝혔다.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최첨단 진단 장비 와이텍(wiTECH™)을 이용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하여 모파(MOPAR®) 순정부품 5%, 타이어 10%,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20%, 블랙박스 및 하이패스 단말기 20%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서비스 구매 50만원, 100만원, 150만원, 200만원 단위 별로 각 10%에 해당하는 금액(5만원, 10만원, 15만원, 20만원)의 FCA 애프터서비스 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FCA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의 사장은 “여름은 무더위, 장마와 같은 기후 속 주행과 휴가철 장거리 주행이 많은 시즌으로 이를 대비한 차량 점검은 필수”라며 “이번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여름철 주행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FCA 코리아 2018 여름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크라이슬러/지프 고객 지원 센터, 피아트 고객 지원 센터 또는 전국 19개 FCA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가까운 FCA 공식 서비스센터는 지프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