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차별성·특별함 강조 '왓츠 유어 넥스트' 캠페인
상태바
마세라티, 차별성·특별함 강조 '왓츠 유어 넥스트' 캠페인
  • 정지원 기자
  • 승인 2018.07.0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세라티 제공>

마세라티가 최대 60%의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하는 '왓츠 유어 넥스트' 캠페인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마세라티는 럭셔리차만의 차별성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왓츠 유어 넥스트’ 캠페인을 전개한다며, 수입차들이 대중화되고 있는 국내 시장에서 마세라티만의 차원이 다른 특별함을 강조함으로써 마세라티 고객의 자부심을 높이는 동시에, 남들과 다른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마세라티 전 차종 구매 시 적용되는 이번 캠페인은 선수율 30%, 36개월 계약 기준으로 만기 후 최대 60%의 높은 잔존가치를 보장하는 저금리 고잔가 운용리스 상품이다.

선수율은 0~30% 중 선택 가능하며, 36개월 계약 만기 시 차량 인수나 반납이 선택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10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정지원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