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브랜드 에가든, 2018 인디페어브랜드 전시회에 참가
상태바
디자인 브랜드 에가든, 2018 인디페어브랜드 전시회에 참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06.30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지난 6월 20일(수)부터 21일(목) 이틀 간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린 '2018 인디브랜드페어' 에 유니크한 디자인 지갑 및 케이스, 가방 등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 에가든(대표 김태훈)이 참가해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에가든은 남성 지갑, 핸드폰 케이스 등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소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다. ‘For Your Carry’, 당신의 소지품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슬림, 심플한 디자인에서 나오는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컨셉이다. 최근에는 기존의 남성 소비자뿐 아니라 여성 소비자까지 타겟층을 늘리며 다양한 지갑, 소품 등을 제작, 판매하고 있다.

 이번 인디브랜드페어에서 에가든은 스마트폰, 여권, 카드, 동전을 한 번에 보관할 수 있는 ‘CARRY A LOT’ 스마트폰 케이스 와 기능성 지갑, 파우치, 가방 등을 선보였다. 에가든의 CARRY A LOT 스마트 장지갑은 모든 지갑의 역할을 통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카드, 지폐, 명함, 동전, 펜, 여권, USB, 스마트폰까지 다른 지갑이나 가방 필요 없이 한 번에 일상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젊은층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기능을 갖춘 지갑을 선보였으며, 특히 레져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물, 모래가 들어가지 않는 잠수복 소재인 네오플랜으로 제작한 지갑도 주목을 받았다. 에가든은 기능성뿐 아니라 소비자의 사용성을 고려한 카드가 잘 뽑히는 ‘ㄱ자 디자인의 아이디어 상품으로 지갑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2014 팬택 베가아이언2 케이스 우수디자인 선정 및 다양한 디자인페어를 통해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에가든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