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인터내셔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MBN 건강박람회’ 참관객 호응
상태바
핀인터내셔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MBN 건강박람회’ 참관객 호응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06.28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건강식품 전문기업 ‘핀인터내셔날㈜’(대표 김윤세)이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된 ‘제9회 MBN 건강박람회’에 참가해 자사의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MBN 건강박람회는 매년 200여개의 병원 및 건강기능식품 기업들이 참가해 최신 의학 정보 및 의료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헬스케어의 장이다.

핀인터내셔날㈜은 국내외 신소재 및 건강식품들을 개발ㆍ발굴해 국내에 소개하는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 세계 3대 슈퍼푸드로 불리는 ‘블루베리’를 비롯해 장의 원활한 운동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분말’과 단백질이 풍부한 ‘흰강낭콩’, ‘맥주효모샴푸’ 등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했다.

그 외, 함께 선보인 인기제품 ‘풋사과 추출분말’과 최근 출시한 신제품 ‘레몬밤 추출분말’ 등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위 추출분말 제품들은 체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폴리페놀이 다량함유 되어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핀인터내셔날㈜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보조식품들에 대한 구매방법 및 자세항 사항은 공식 블로그 또는 공식홈페이지(핀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