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 맞아 놀이와 보관을 하나로! 1석 2조 '레고 플레이매트'
상태바
여름 휴가철 맞아 놀이와 보관을 하나로! 1석 2조 '레고 플레이매트'
  • 박진아 IT칼럼니스트
  • 승인 2018.06.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코리아, ‘레고 플레이매트’ 증정 이벤트 실시

레고코리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대성과 활용도가 높은 ‘레고 플레이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고 플레이매트’는 레고 보관 가방으로 변형할 수 있는 원형 놀이 매트로 지름 80cm의 크기로 매트 위에서 레고 놀이를 즐긴 후 레고 브릭을 매트 가운데로 모아 끈을 잡아 당기면 매트가 파우치로 변하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소재로 제작돼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며 나들이 시 아이용 돗자리로도 활용할 수 있어 곧 다가오는 휴가철 선물이 될 수도 있다.  

‘레고 플레이매트’는 레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레고그룹은 덴마크 빌룬트(Billund)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엔필드, 영국 런던, 중국 상해, 싱가포르에 주요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비상장 가족 소유 기업으로 1932년 올레 키르크 크리스티안센(Ole Kirk Kristiansen)이 설립한 이래 레고의 상징인 레고® 브릭(brick)을 통해 세계적 완구 시장 선도 업체로 성장했다.

“최고만이 최선이다(Only the best is good enough)"는 경영 철학에 따라 창의적인 놀이와 학습을 통해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의 사고를 키우고 발전시키는데 전념해 온 덴마크 장난감 제조업체인 레고의 주요 제품으로는 5~12세 어린이를 위한 레고® 시티 및 레고® 프렌즈, 1.5~3세 어린이를 위한 레고® 듀플로®를 비롯 레고® 주니어, 레고® 크리에이터, 레고® 수퍼히어로, 레고® 닌자고, 레고® 넥소나이츠, 레고® 스타워즈™, 레고® 마인크래프트™, 레고® 테크닉 등 다양한 연령대와 기호를 고려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

ⓒ2018 the LEGO Group

박진아 IT칼럼니스트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