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블로그, “사랑의 댓글로 사랑의 쌀 나눔” 열어
상태바
효성 블로그, “사랑의 댓글로 사랑의 쌀 나눔” 열어
  • 김환배
  • 승인 2012.12.1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은 11일 기업 블로그인 마이프렌드 효성(www.hyosungblog.com)에서 연말을 맞이해 이웃에 사랑의 쌀을 나누는 “행복나누기 사랑더하기, 5,000명 사랑의 쌀에 응원해주세요”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효성 블로그 방문자들이 이벤트 페이지에 사랑의 댓글을 남기면, 댓글 1개 당 100그램(g)씩의 쌀을 모아,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에 사랑의 쌀을 기증하는 나눔 이벤트다.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는 이 쌀을 쪽방촌, 미자립 시설에 전달하거나 무료급식인‘사랑의 밥차’등에 사용한다.

효성 블로그는 네티즌들이 방문자들이 추운 겨울을 힘겹게 지내는 이웃들에게 응원 댓글을 통해 사랑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효성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이웃들에 대한 사랑의 댓글을 남기면 된다.

효성 블로그는 선착순으로 5,000명의 댓글이 모이는 대로 이벤트를 종료하고, ‘사랑의쌀 나눔운동본부’에 댓글 내용과 함께 담아 사랑의 쌀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에게도 커피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효성 블로그는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연말 ‘행복 더하기 사랑 나누기’ 이벤트를 열고 네티즌의 사연을 받아 이주노동자 생활관, 장애인 재활원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랑의 물품을 전달해 온 바 있다.

김환배  g_eco@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