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VIVE EXPERIENCE와 손잡고 글로벌 VR 시장 공략
상태바
드래곤플라이, VIVE EXPERIENCE와 손잡고 글로벌 VR 시장 공략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6.2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플라이가 비브익스피리언스와 손잡고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VR 시장을 공략한다고 25일 밝혔다.

High-Quality VR 게임 콘텐츠 및 VR E-SPORTS 문화를 선도하는 드래곤플라이는 프리미엄 디지털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및 VR 전용 시네마 운영사인 비브익스피리언스(VIVE EXPERIENCE)와 함께 각 사의 강점을 결합한 차별화된 VR 게임 및 영상의 복합 디지털 멀티미디어 문화공간을 구성하여 동남아시아 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VR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VIVE EXPERIENCE는 현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내 VR FUTURE CINEMA를 구축하고 영업을 진행 중으로 이를 바탕으로 중국 및 동남아 현지 업체와 공동으로 VR 시네마 및 테마파크 개설사업을 진행 해 왔으며 이를 연계하여 연내에 양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 VR 테마파크인 ‘VR MAGIC PARK’의 오픈을 목표로, 말레이시아를 기점으로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등 동남아 지역을 대상으로 개장을 위한 협의를 진행 하고 있다. 향후 본 사업을 중국, 남미 등으로 지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특히 수익의 극대화를 위해 직접 진출보다는 현지 대표기업과의 JOINT VENTURE를 구성하여 각각의 지역 내 사업을 보다 공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