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관광지 삼척맛집 중 “보스대게”에서
상태바
여름철 관광지 삼척맛집 중 “보스대게”에서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6.2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새 꽃향기가 코끝을 찌르는 봄철이 가고 여름이 찾아오고있는 이 시점 벌써부터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는 시즌이 다가왔다. 이미 전국의 유명 관광지는 여행객의 발길로 분주한데, 여름이면 가장 사랑받는 여행지 삼척도 멋진 전망과 매력적인 관광 명소를 내세우며 여행객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먹거리가 넘쳐나는 이때 도심에서와 달리 가족, 연인과 떨어진 입맛을 돋워주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보양 음식을 찾는 이들이 느는 추세다.
드넓은 해안과 새하얀 백사장, 피솟는 파도 등 수려한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고, 맛집이 즐비해 더할 나위 없는 여행지다.

어느 지역을 가나 맛집은 다양하다. 인터넷이 발달한 지금 맛집을 찾는 일이 어려운 일이 아닌데, 강원도 삼척 역시 예외는 아니다. 

그 중에서도 동해안 대게는 필수 아미노산과 단백질이 풍부하고 소화가 잘 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담백한 맛으로 많은 식도락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대게를 더욱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려면 산지인 삼척으로 향하면 된다.

이곳의 대표 메뉴로는 대게, 킹크랩, 붉은대게, 박달대게, 랍스타 등으로 다양하며, 
삼척 테마타운길 소재의 ‘삼척보스대게’는 현지인 사이에서 높은 가성비와 푸짐한 상차림으로 입소문 난 곳으로 최근에는 수많은 여행객의 삼척 가볼만한 곳이자 식도락 여행코스로도 유명하다.

 또한 큰 규모의 객실을 보유해 가족 모임, 연인과 데이트, 직장 회식 장소 등으로 이용되고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