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브랜드 비에스코스메틱, 신제품 멀티쿠션 등 색조제품 '2018 메가쇼 시즌1'통해 선보여
상태바
천연화장품 브랜드 비에스코스메틱, 신제품 멀티쿠션 등 색조제품 '2018 메가쇼 시즌1'통해 선보여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8.06.2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미디어>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려 성황리에 종료된 메가쇼 2018에 ㈜비에스코스메틱이 참여해 자사의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비에스코스메틱은 전 제품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한 건강함을 추구하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다. 기존의 기초, 보습 케어 제품 외에 최근에는 쿠션, 아이라이너 등 메이크업, 색조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제품 BSKOS 풀커버 화이트 에어쿠션을 선보였다. 비에스코스메틱의 에어쿠션은 커버력과 밀착력, 보습과 수분감을 모두 갖춘 멀티쿠션으로서 커버력이 높고 사용하기 편한 멀티쿠션 제품은 유분이 많은 여름철 및 지성, 복합성 피부 타입이 선호하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BSKOS 풀커버 화이트 에어쿠션은 커버력 뿐 아니라 자연스러운 핑크톤으로 화사함을 높이고 피부톤 보정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 SPF 50+, PA+++ 기능성을 갖춰 따로 선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여름철 피부 보호가 가능하며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피부 보호 및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는 멀티쿠션이다. 특히 보습, 진정 효과에 뛰어난 호호바씨오일, 회화나무 추출물 등 천연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 받기 쉬운 피부의 건강을 생각한 제품이다.

 

한편, 17일 성황리에 종료된 메가쇼에서 선보인 비에스 코스메틱의 멀티쿠션 및 기초케어 제품은 해외 수출과 한국 판매를 함께 하고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