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여행에 가볼만한곳 속초맛집 ‘게먹고비치횟집’
상태바
강원도 여행에 가볼만한곳 속초맛집 ‘게먹고비치횟집’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6.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맑은 공기와 정기를 느낄 수 있는 설악산과 아름다운 동해바다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속초는 1년 사계절 국내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곳 중 하나이다.

다양한 볼거리 레포츠 뿐만 아니라 먹거리도 풍성하다. 특히 바닷가에 인접한 지역인만큼 해산물이 빠지지 않는다. 해산물 요리로는 대게회 활어회, 물회가 유명한데 그 중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정갈한 상차림, 오션뷰를 바라보며 다양한 종류의 회, 대게, 물회 등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속초 맛집인 ‘게먹고비치횟집’이 주목 받고 있다. 

이곳 게먹고비치횟집은 성공의 정석 꾼에 방영된만큼 도매 중개인이 있어 A급 싱싱한 활어회와 대게를 더욱 더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속초맛집 게먹고비치횟집의 인기메뉴는 대게와 회 세트 메뉴인데, 대게와 회 세트를 주문하면 물회와 메밀전병, 꽃게튀김 등 다른 횟집에서 볼 수 없는 정갈한 찬들과 시원하고 새콤달콤 게살과 활어회가 듬뿍 들어있는 물회, 매운탕까지 제공된다.

관계자는 “세트 메뉴로 즐기면 대게와 동시에 활어회, 물회, 주인이 직접 만드는 다양한 밑반찬들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입이 즐거운 미식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현지의 해산물을 싱싱한 상태 그대로 마음껏 맛 볼 수 있어 속초맛집 여행코스를 찾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대게와 회 물회까지 맛볼수 있는 속초맛집 게먹고비치횟집은 강원 속초시 영금정로에 위치해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