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마영성 원작 ‘풍운모바일’ 사전등록 진행(티저영상)
상태바
팡스카이, 마영성 원작 ‘풍운모바일’ 사전등록 진행(티저영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6.2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팡스카이가 홍콩의 유명 만화 '풍운'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풍운모바일'의 올 여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풍운모바일' 브랜드 페이지에서 개인정보 제공 항목에 동의한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팡스카이는 브랜드사이트에서 '풍운모바'일의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원작 인물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를 그대로 재현한 ‘풍운모바일’의 게임 분위기를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 특히 박진감 넘치는 무협 액션을 화려한 이팩트와 함께 구현, 풍운 및 무협 매니아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전등록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귀속황금 1,000개와 2배 경험 부적 10개, 진급단 패키지 20개, 강화석 100개 등 10만원 상당의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자체 브랜드페이지 뿐만 아니라 모비 등 각종 사전등록 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풍운’은 홍콩의 유명 만화가 마영성의 작품으로, PC게임은 1편과 2편이 나왔고, 웹게임으로 제작되어 국내에서도 서비스 중이다. 모바일게임 ‘풍운모바일’은 원작의 작품성을 게임에 그대로 녹여낸 무협 MMORPG다. 섭풍, 보경운, 소소 등 원작 인물 설정을 그대로 가져왔고, 코스튬과 탈것 등의 다양한 성장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다양한 협동과 경쟁 콘텐츠는 물론,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해수욕장' 시스템 등으로 게임 완성도를 높였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