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모바일, 갤럭시J3에 음악 1100곡 담은 '청춘뮤직폰' 출시
상태바
Cj헬로모바일, 갤럭시J3에 음악 1100곡 담은 '청춘뮤직폰' 출시
  • 정지원 기자
  • 승인 2018.06.2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세대맞춤형 모바일 시장 개척' 나서

CJ헬로 헬로모바일이 고음질 인기음악 1100곡을 단말기에 내장해 데이터 차감, 음원사용료 지불 없이 최대 36개월간 무제한 이용 가능한 '청춘뮤직폰'을 선보였다.

헬로모바일은 "청춘뮤직폰은 젊은 시절의 음악을 즐기며 영원한 청춘이고 싶은 중장년층의 감성을 지지하는 의미를 상품명에 담았다"며 "나훈아, 심수봉, 장윤정 등 신구세대 트로트뿐만 아니라 조용필, 이문세 등 7~80년대의 인기가수 히트곡까지 다양하게 수록했다"고 20일 밝혔다. 더 듣고 싶은 음악이 있다면 추가 결제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단말기는 삼성전자의 갤럭시J3다. 요금제는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지만, 추가로 듣고 싶은 음원이 있다면 추가 결제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외장메모리를 이용해 확장할 수 있다.

<CJ헬로모바일 제공>

이영국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상무는 “청춘뮤직폰은 단말과 콘텐츠의 세대맞춤형 콜라보레이션으로, 시니어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대한 세밀한 관찰을 통해 만들어졌다”며 “음악의 힘으로 부모님께 행복을 전해드릴 수 있는 최고의 효도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청춘뮤직폰’은 18일부터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의 헬로모바일 대리점과 하이마트로도 유통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A/S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고, 청춘뮤직폰 전용 고객센터도 마련돼 있다.

한편, CJ헬로는 ‘블랙베리 키원’, ‘EBS열공폰’, ‘헬로리퍼폰’ 등 마니아폰을 잇달아 출시하면서 지속적으로 차별화 전략을 이어왔다. 여기에 ‘청춘뮤직폰’으로 단말 라인업을 강화하며 가입자를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확보했다.

정지원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