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라이트닝 커넥터로 오디오 연결하는 아이폰용 3.5mm 케이블 출시
상태바
벨킨, 라이트닝 커넥터로 오디오 연결하는 아이폰용 3.5mm 케이블 출시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8.06.1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킨이 아이폰 사용자들이 하나의 케이블로 자동차 스테레오 또는 가정용 스피커에 직접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3.5mm 오디오 케이블(라이트닝 커넥터)을 출시했다.

새로운 케이블은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로 변환하여 HRA(High Resolution Audio)를 출력한다. 다양한 길이로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는 집이나 차 안에서 음악 및 기타 콘텐츠를 자유롭게 들을 수 있다.

3.5mm 라이트닝 커넥터 오디오 케이블 <벨킨 제공>

벨킨은 최근 수 십년간 카세트에서 FM, 블루투스, 디지털 오디오까지 오디오 액세서리를 만들어 왔으며, 벨킨의 성장하는 포트폴리오는 거의 30년에 걸친 오디오 유산을 디지털 시대로 가져왔다.

이번 케이블 신제품으로 벨킨은 라이트닝 오디오 + 충전 락스타와 3.5mm 오디오 + 충전 락스타를 결합해 디지털 오디오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에 나섰다. 

벨킨 제품 개발 수석 책임자인 멜로디 사페리 (Melody Saffery)는 "우리의 오디오 유산을 디지털 영역으로 가져 오는 것은 사람들을 그들이 가장 사랑하는 경험에 연결시키는 벨킨 사명의 자연스러운 진전이다”라며, "우리 대부분은 음악 애호가들이며, 다른 음악 애호가들의 삶을 더욱 만족스럽고, 더 나아지고 연결되게 만드는 기술을 연구하는 능력은 우리 팀에게 혁신을 계속하도록 고무시킨다"고 밝혔다.

 

 

백성요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