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40주년 기념 이벤트 경품 증정식 진행
상태바
하나카드, 40주년 기념 이벤트 경품 증정식 진행
  • 이단비 기자
  • 승인 2018.06.1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대박 경품 페스티벌' 당첨자에게 현대자동차 SUV 최신모델 코나(KONA) 증정
 (왼쪽부터) Visa코리아 이유진 부사장, 하나카드 정수진 사장, 장용석 손님, Visa코리아 윤패트릭 사장, 하나카드 홍장의 마케팅본부장 <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가 국내 신용카드 발급 40주년을 맞이해 시행한 ‘왕대박 경품 페스티벌’에서 대상 당첨자에게 현대자동차 SUV 코나(KONA)를 증정하는 증정식을 15일 현대자동차 을지로지점에서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카드 40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올해 1월부터 4월말까지 총 30만명의 고객이 응모했고, ▲현대자동차 소형 SUV KONA ▲LG OLED 65인치 TV ▲LG 코드제로 A9 청소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 총 4000명의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이날 증정식에는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과 윤패트릭 Visa Korea 사장이 함께 참석해 당첨자에게 직접 축하 인사와 경품을 전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30만분의 1의 확률로 대상에 당첨된 장용석씨(대전 거주)는 “수십만명이 참여한 이벤트에 대상으로 당첨돼 매우 기쁘고 하나카드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경품으로 받은 자동차는 장모님께 선물로 드리기로 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정수진 하나카드 사장은 “올해는 하나카드가 4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한해”라며 “Visa와 하나카드가 함께 대한민국의 신용카드 역사를 만든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앞으로도 Visa와 함께 대한민국 신용카드의 미래를 새롭게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윤패트릭 Visa Korea 사장은 “대한민국의 신용카드 역사를 함께 한 하나카드는 Visa의 핵심적인 사업 파트너다"라며 "Visa는 지난 40년간 그랬던 것처럼 앞으로도 하나카드를 사용한 손님들에게 지속적으로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하나카드는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대한민국 최초 신용카드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한 ‘1Q Daily+ Visa 한정판 디자인 카드’를 지난 11일에 출시했다.

8월 말까지 ‘1Q Daily+ Visa 한정판 디자인 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 시 10명에게 샘소나이트 고급 캐리어를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내 1회 이상 사용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2매를 제공한다.

이단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